Introduction

JL Hospitality & Lifestyle Service

귀사의 소중한 고객이 귀사에 대한 좋은 경험을 가지게 하실려면
고객 접점 그 전과 그 후의 과정 설계에 있어 세심한 준비가 필요 합니다.
저희는 귀사의 고객 안정화를 위하여, 재방문을 통한 고객의 충성화 및,
신규고객 창출을 위하여, 맞춤형 고객 관계개선 전략과 고객 경험 관점서
설계된 서비스 디자인 자문을 제안 드리고자 합니다.

당사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서비스 전략 제공을 통한 고객의 즐거운 경험 쌓기에 기여 한다 ”

“당사 제공 서비스 요약”
1) 기존고객 수성을 위한 맞춤형 고객만족 프로그램 개발 제공
2) 고객관점의 고객 동선 구축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개발 제공
3) 고객 재방문 + 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고객관계 개선 프로그램 개발 제공
4) 귀사 브랜드 QA (Quality Assurance)를 통한 제품 신뢰성 확보
5) 직원 근무 & 업무 만족도 개선을 통한 매출 향상 컨설팅
6) 조직활성화를 위한 직원 교육 서비스 고객 만족 달성 -> 추가 매출 달성

JL Hospitality & Lifestyle Mission Statement

2025년 경영자문 부문 재방문 고객 비율 1위 기업

국내 다문화 계층을 위한 문화 및 의료 나눔 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봉사 기업

라이프스타일 산업 아카데미 설립과 산학 협력을 통한 미래 라이프스타일 리더 양성

라이프스타일 산업 아카데미 설립과

산학 협력을 통한 미래 라이프스타일 리더 양성

대표 이종헌 프로필 사진

고객을 섬기는 담당자 소개
JL Hospitality & Lifestyle 대표

이 종헌 (李 宗 憲 / Jay LEE)

학력

  • 경기대 관광사업경영 박사
  • 영국 헐 경영대학원 MBA Europe
  • 연세대 신문방송학과 학사
  • 일본 도쿄 성 마리아 국제고등학교 졸업
  • 네덜란드 헤이그 호텔학교 호텔 매니져 과정 이수
  • 삼성그룹 Executive MBA 과정 이수

현업 경력

  • (現) 경기대 관광전문대학원 초빙 교수
  • (現) 국회 문화관광포럼 전문위원
  • (前) 서울시 관광협회 법인 이사
  • (前) 관광협회 중앙회 호텔등급 심사위원
  • (前) 문체부 복합리조트 평가 심사위원
  • (前) 호텔신라 국빈VIP 담당 지배인
        (삼성그룹 공채 입사)
  • (前) 반얀트리클럽 & 스파 운영디렉터
  • (前) 리츠칼튼호텔 마케팅본부장
  • (前) 스탠포드 호텔 코리아 대표이사
  • (前) 밀레니엄 힐튼 서울 총지배인

강의 경력

  •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1 ~ 현재
  •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2016 ~ 2020
  •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 2020 ~ 2021

조직도

대표이사
기획이사
외부 자문 전문가
서비스 디자인 기획팀
고객 관계개선 연구팀
라이프스타일 트랜드 분석팀
업무지원팀

과거 및 현재 진행 프로젝트

  • Morton’s the Steakhouse 런칭 프로젝트 자문
  • Exxl 피트니스 클럽 운영 자문
  • 사이판 호텔 & 리조트 인수 자문
  • 속초 반얀트리 카시아 프로젝트 임직원 동선 설계 자문
  • 여의도 프리미엄 레지던스 고객 커뮤너티 시설 자문(2025 오픈 예정)
  • 힐리언스 오프닝 프로젝트
  • 차움 라이프센터 고객 로열티 강화 프로젝트
  • 스탠포드 호텔 오프닝 총괄
  • 스탠포드 통영 호텔 프리오프닝 기획
  • 반얀트리 클럽동 프리 오프닝 매니져
  • 고투짐, 퍼브짐, 모던 필라테스 운영현장 고객 동선 조언 및 서비스 Re-design 자문
  • 캐슬파인 골프클럽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
  • 서초 그랑자이 고객커뮤니티센터 서비스디자인 자문
Mike Pompeio 미 국무장관과 함께 찍은 사진

힐튼 호텔 거래선 신뢰도 구축을 통한 고객 방문 사례 1
Mike Pompeo 미 국무장관과 함께

Mike Pence 미합중국 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

힐튼 호텔 거래선 신뢰도 구축을 통한 고객 방문 사례 2
Mike Pence 미합중국 부통령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