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Story

JL Hospitality & Lifestyle Service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제공하고 계시나요?”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 디자인 설계와
만족도 점검을 통한 고객 충성도 강화

Introduction

귀하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개선을 통한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랜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고객들의 좋았던 경험들이 연이어 이어질 수 있는 것,
바로 그게 진정한 가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고객 스토리 보기

Service

JL Hospitality & Lifestyle Service

  •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초기 셋업 및 운영 자문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관련 비즈니스 런칭 및 운영 전략 전반
    (병원 클리닉, 럭셔리 브랜드 샵, 하이엔드 피트니스 & 스파,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유학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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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서비스 에어리어
    동선 디자인

    서비스 현장에서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 동선 개발 및 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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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서비스
    전략 기획

    신규 프로젝트 런칭 시 고객 만족도 & 충성도 유지 전략 자문
    (예: 하이엔드 대상 병원, 클리닉, 주거 및 업무단지, 리테일 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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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텔 세일즈 마케팅 전략 및
    인력 채용 및 교육 자문

    객실, 연회, 식음, 홍보 전략 등의 호텔 세일즈 마케팅 활동 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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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JL Hospitality & Lifestyle Serv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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