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클리닉) 자문
원의 핵심 역량은 의사 선생님의 의술에 있습니다.
좋은의술과 시너지를 창출할수 있는 비의료 부분의 경쟁력 향상, 어떻게 생각하시지는 지요?
고객의 재방문 결정을 높일수 있는 비의료 부분의 경쟁력 강화, 맞춤형 전략으로 제안하여 드리겠습니다.
자문시 기대효과) 비의료 부문 경쟁력 강화를 통한 의료부문과의 시너지 창출. 충성 고객을 통한 신규 고객 유입 효과
문의 접수
고객 상담 (유선 또는 이메일)
사업장 방문 상담
컨설팅 진행 방향 확정 및 계약 체결 (프로젝트성 또는 기간계약)
자문진행 중간시점 중간보고서
계약 기간종료 시점 완료 보고서
원의 핵심 역량은 의사 선생님의 의술에 있습니다.
좋은의술과 시너지를 창출할수 있는 비의료 부분의 경쟁력 향상, 어떻게 생각하시지는 지요?
고객의 재방문 결정을 높일수 있는 비의료 부분의 경쟁력 강화, 맞춤형 전략으로 제안하여 드리겠습니다.
자문시 기대효과) 비의료 부문 경쟁력 강화를 통한 의료부문과의 시너지 창출. 충성 고객을 통한 신규 고객 유입 효과
우리에게 친숙해 지고 있는 단어 “럭셔리”.
럭셔리 브랜드의 명성은 하루아침에 쌓여진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고객의 기대레벨에 귀사의 직원들과 고객 서비스 인프라는 준비 되셨는지요?
고객의 니즈와 원츠 분석을 통한 맞춤형 전략, 제안하여 드리겠습니다.
자문시 기대효과) 세세한 차이가 큰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주목 필요 합니다. 하이엔드 고객관점의 서비스 디자인 현장 적용을 통한 매출 향상 실현
우리에게 친숙한 외식,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분야 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체험하는 식당에서의 경험.
고객들이 다시오고 싶어하는 레스토랑 오너가 되고 싶지 않으신지요?
맞춤형 고객관계개선 제안을 통한 충성고객 유지 전략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자문시 기대효과) 예약 고객 중심 영업을 통한 경영 안정화화 맞춤형 서비스 실현이 가능 합니다.
건강한 삶의 중요성이 매우 부각되고 있는 이때,
고객들은 각자 자신만의 방법으로 건강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사업현장에서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고객분들이 보다 즐겁게, 보다 오랫동안 충성고객으로 남을수 없을까요?
고객만족도 향상과 고객관계개선 전략을 제안하여 드리겠습니다.
자문시 기대효과) 고객의 니즈와 원츠를 업장에 방문 전과 방문 후에도 실현 가능 할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호텔과 클럽은 고객이 있기에 존재하는 조직입니다.
귀사에서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조직”과 “인력’을 가지고 계신지요?
많은 조직들이 그렇다고 얘기하나 사실 고객을 매출달성의 도구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기업의 매출달성은 기업의 생존 목표입니다.
매출달성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맞춤형 조직”과 “준비된 인력”을 제안하여 드리겠습니다.
자문시 기대효과) 경쟁사 대비 즐거운 경험을 할수 있는 장소가 되는 전략을 만들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