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JL Hospitality & Lifestyle Service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초기 셋업 및 운영 자문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관련 비즈니스 런칭 및 운영 전략 전반
(병원 클리닉, 럭셔리 브랜드 샵, 하이엔드 피트니스 & 스파,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유학원 등)

자문 기대효과: 라이프스타일 트랜드의 변화와 고객 니즈 & 원츠 반영한 초기 셋업 및 운영으로 비용절감 효과와 정확한 타켓 마켓 설정

고객 서비스
에어리어
동선 디자인

- 서비스 현장에서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 동선 개발 및 자문

- 서비스 디자인 설계 기획 자문

- Renovation 프로젝트 시 서비스 디자인 자문

자문 기대효과: 고객 불편은 최소화 하고 좋은 경험을 위한 동선 디자인 적용은 고객 재방문을 유도 합니다.

고객 서비스
전략 기획

- 신규 프로젝트 런칭 시 고객 만족도 & 충성도 유지 전략 자문
(예: 하이엔드 대상 병원, 클리닉, 주거 및 업무단지, 리테일 샵)

- 고객 관계 개선을 통한 매출 극대화 자문

자문 기대효과:고객 만족도 와 충성도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기존고객 과의 관계계선을 통한 고객신뢰도 향상을 기대 할수 있습니다.

호텔 세일즈 마케팅 전략
& 인력 채용, 교육 자문

- 객실, 연회, 식음, 홍보 전략 등의 호텔 세일즈 마케팅 활동 전반

자문 기대효과: 고객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하여는 좋은 직원 즉 자세가 좋은 직원이 필요하며, 이는 올바른 채용과 채용이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실현 됩니다.

자문의뢰 절차

  • 문의 접수

  • 고객 상담 (유선 또는 이메일)

  • 사업장 방문 상담

  • 컨설팅 진행 방향 확정 및 계약 체결 (프로젝트성 또는 기간계약)

  • 자문진행 중간시점 중간보고서

  • 계약 기간종료 시점 완료 보고서